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

HOME PR룸 보도자료

보도자료

아이디스파워텔, '대전신세계'에 LTE 무전기 '라져' 공급

관리자 | 2021-10-22 | 조회 3197

  

 

▶ 200대...2014년 독자기술로 개발
▶ 음영지역 없어...대형몰 이용에 적합

 

 

아이디스파워텔이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(Art&Science)에 롱텀에벌루션(LTE) 무전기 '라져' 200대를 공급했다.

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는 총면적 28만4224㎡(약 8만6000평)으로 8개층에 백화점과 호텔, 아쿠아리움, 실내 테마파크, 영화관 등이 들어선 대형 복합 건축물이다.

라져는 2014년 아이디스파워텔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LTE 무전기다. LTE 망이 구축된 곳이라면 음영지역 없이 어디든 무전을 사용할 수 있어 대형 복합 건축물에서 이용하는 데 적합하다.

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는 LTE 무전기 라져 도입을 통해 매장 및 전망대 안내, 호텔 등 시설 관리, 보안, 주차관리 등에서 고객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한다는 목표다. 라져를 이용하면 유기적인 업무 처리와 시설관리, 고객 편의와 안전을 위해 직원 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.

아이디스 파워텔은 무전 서비스를 고객이 손쉽게 활용토록 컨설팅과 사용자 교육도 지원한다.

라져는 △영상무전 △이동전화 △메시지 △위치관제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가능하다. 이같은 특성을 기반으로 현재 아이디스 파워텔은 제조업, 레저서비스업, 유통업, 운송업 등에 '라져'를 제공 중이다.

물류·유통 관련 기업에서 화물차 배차나 위치정보 공유가 가능하고 공장시설 관리 시 업무자 간 작업 지시가 안정적이며 골프장 경기 진행 및 코스 관리 등까지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어 수요가 높다는 설명이다.

아이디스파워텔은 무전통신업계에서 쌓은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자 맞춤형 무전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.

박진석 아이디스파워텔 고객본부장은 “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전과 서울 등 대형 복합 건물에 잇따라 아이디스파워텔 무전서비스가 공급되고 있다”며 “무전 편의성과 즉시성, 견고한 전용 단말기를 기본으로 고객 맞춤형 수요를 반영한 부가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
 

 

 ※ 기사 보기: https://www.etnews.com/20211021000237